[스파이샷] BMW X7 F/L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536 등록일 2020.11.30


크고 고급스러운 3 열 SUV 인 BMW X7은 시장에서의 존재감이 꽤 강하다. 그리고 벌써 부분 변겸 모델이 준비 중이다. 뮌헨의 일반 도로에서 주행테스트 중 카메라에 포착된 X7은 기술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GLS- 클래스와 만 비교할 수 있지만, 미국 브랜드와 경쟁이 더 많다. 렉서스가 3 열 크로스 오버와 플래그십 SUV를 출시할 것이라는 소문도 있다.

현재로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지만 가장 큰 BMW SUV는 2022 년 업데이트가 예고되어 있다. 논란이 되고 있는 프론트 엔드의 변경 사항이 다소 눈에 띈다. 키드니 그릴은 크기와 모양이 거의 같지만 다른 모든 것이 변경됐다. 새로운 헤드 라이트는 범퍼쪽으로 훨씬 더 낮게 배치되어 더 이상 후드와 접촉하지 않는다. BMW는 사실 기아나 닛산과 같은 트윈 레벨 프로젝터 설정에서 작업 할 수 있다.

뒤쪽에는 BMW가 차체의 대부분을 위장했지만 거의 다른 것이 없다. 따라서 이것은 단지 초기 테스트 프로토 타입이라고 추측해 볼 수 있다.


X1에서 X7까지 BMW SUV의 전체 범위가 대대적인 재 설계를 거칠 것이라는 소문이 있다. 그러나 그들 모두가 이러한 헤드램프 모양을 가지는 것은 아니다. 대신, 업데이트 된 X7은 7- 시리즈 또는 i7 배터리 전기차 플래그십에만 매칭될 수 있다. 2022 년형 BMW X7은 엔진 라인업이 다르다. 쿼드 터보 디젤 인 M50d는 곧 라인업에서 제외된다. M45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그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또한 플래그십 X7 M60i는 초강력 V12에 대한 수요가 적기 때문에 라인업에서 제외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