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샷] 메르세데스 벤츠 EQE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355 등록일 2020.12.02


메르세데스 벤츠가 중형 배터리 전기차 EQE를 계속 테스트하고 있다. 이는 분명히 E 클래스의 EV가 될 것이며 EQS 이후 2022 년에 데뷔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메르세데스 벤츠가 테슬라 방식 대신 자체 비즈니스 모델을 사용하고 있음을 말해주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라인업이 약간 혼란스럽지만 각 세그먼트에 배터리 전기차가 있다. 이에 대해 대조적으로 테슬라는 제품에 더 중점을 둔다. 그들은 더 적은 수의 자동차를 만들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자동차는 부분변경이나 내연 기관에 집중하는 대신 새로운 기능으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

EQE의 비율은 EQS의 비율보다 약간 더 균형 잡힌 것처럼 보이며 프로토 타입은 짧은 오버행이 있는 리프트 백의 모습이다. 소문에 따르면 액티브 에어 서스펜션과 후륜 스티어링이 채용된다고 한다. 또한 새로운 배터리 기술의 개발로 EQE에 1회 충전 최대 600km의 항속거리를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EQE는 EQC 크로스 오버보다 스포티하며 약 470 마력 더 많은 출력을 발휘한다. 리어 드라이브 성능 모델도 고려 중이지만 메르세데스AMG는 아직 트랙 데이 EV 애호가를 대상으로 하지 않고 있다.

다른 메르세데스 모델 중 일부는 EQA, EQB 및 EQV와 같이 EV로 변환된 일반 자동차다. 그러나 이것은 아마도 맞춤형 알루미늄 집약적 플랫폼을 사용하고 E클래스와 신체 부위를 공유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생산은 독일 진델핑겐에있는 메르세데스의 새로운 팩토리 56에서 시작한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중국 시장의 핵심 EV이며 중국에서 매년 5만 대 이상의 비율로 생산될 것이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