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샷] 포르쉐 911 랠리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630 등록일 2020.10.23


포르쉐 911 개조 모델을 보면 운전자를 어디로든 데려 갈 수있는 911이 점점 더 강해지는 추세임을 알 수 있다. 테스트 차량은 독일 뉘르부르크링 근처에서 발견되었다. 오프로드 911에 놀랐을 수도 있다. 그러나 다시 한번, 그런 높은 라이딩 911은 여전히 도로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둘째, 그린헬에서의 테스트는 차량이 트랙 용으로 특별히 설정되었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독일 서킷에서 제공하는 극단적 인 피드백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테스터를 가능한 한 대중으로부터 멀리 유지하려고 항상 노력하는 페라리와는 달리, 포르쉐는 예정된 개발 계획을 숨기는 것을 선호한다. 그리고 이 리어 엔진 쿠페에 관해서는 평상시보다 눈에 띄게 더 높은 카레라 (S)를 다루고 있는 것 같다.

차량의 지상고에 관계없이 표준 절차인 공차를 알 수 있도록 배치된 추가 휠 아치도 있다.

포르쉐가 풍부한 911 라인업에 리프팅 파생물을 추가하는 것에 대한 소문은 이전 991 형 리어 엔진 스포츠카의 화신 이후 강력해졌으며 아마도 이것은 현재 992 세대의 다가오는 부분 변경에 대한 것 중 하나 일 것이다. 이것은 또한 상징적인 모델 역사상 최초의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된다 .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