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드라이빙 센터,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이벤트’ 개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75 등록일 2019.04.25


BMW 그룹 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4일과 5일 주말동안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패밀리 이벤트’를 개최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자동차 문화체험 행사로 기획된 ‘패밀리 이벤트’는 지난 2017년부터 매년 5월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드라이빙 센터 최초로 선보이는 자동차 극장을 비롯해 BMW 드라이빙 프로그램, 어린이 DIY 체험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먼저, 트랙에서는 전문 인스트럭터가 주행하는 차량에 동승해 짜릿한 트랙 주행을 즐길 수 있는 ‘BMW 택시 프로그램’이 상시 운영된다. 이와 함께, 초등학생 및 청소년을 위한 ‘고 카트 체험 프로그램’과 만 7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베이비 레이서’ 프로그램이 1일 3회(각 90분간) 진행된다.

또한 드라이빙 센터 내 다이내믹 코스에는 세단부터 X시리즈까지 다양한 BMW 차량에 탑승해 편안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씨네 플레이그라운드’가 운영된다. 영화는 1일 3회 상영되며,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도 개최된다. 도안이 인쇄된 부채에 미술도구를 활용하여 색칠하는 ‘컬러링 부채 체험’,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수제 비누 DIY 체험’, 프로그램 참가 스탬프 확인 후 지급받은 코인으로 장난감을 뽑을 수 있는 ‘캡슐 토이 프로그램’ 등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상시 운영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BMW 드라이빙 센터 방문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전 등록 없이 현장에서 선착순 참가접수 및 추첨을 통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MW 드라이빙 센터 홈페이지(https://www.bmw-driving-center.co.kr)를 통해 확인하거나 BMW 드라이빙 센터 패밀리 이벤트 운영사무국(070-5096-5215, 주말 제외)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BMW
    모기업
    BMW AG
    창립일
    1915년
    슬로건
    Sheer Driving Pleasure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