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올-뉴 이스케이프 공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919 등록일 2019.04.26


포드가 날렵한 디자인과 첨단 기술로 무장한 준중형 SUV 올-뉴 이스케이프(All-New Escape)를 공개했다.

포드는 지난 2005년 이스케이프를 통해 세계 최초로 하이브리드 SUV 모델을 선보인 바 있다. 올-뉴 이스케이프에는 두 가지 하이브리드 모델이 포함된다. 표준 하이브리드(standard hybrid) 모델은 885km 이상의 주행거리를 제공하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lug-in hybrid) 모델의 경우 순수 전기 동력으로만 48km 이상을 주행할 수 있다.


올-뉴 이스케이프는 동급 최강의 넉넉한 2열 레그룸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주차 보조 시스템 2.0(Active Park Assist 2.0)과 충돌 회피 조향 어시스트(Evasive Steering Assist) 등 첨단 운전자 보조 기술, 반자율 주행 시스템인 포드 코-파일럿360(Co-Pilot360™),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TM)와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TM) 같은 스마트폰 커넥트를 지원하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싱크3(SYNC® 3)를 탑재했다.

포드 쿠마 갈호트라(Kumar Galhotra) 북미사장은 “올-뉴 이스케이프는 아웃도어 등 어떠한 활동에도 적합한 강력한 성능과 스포티한 디자인을 갖췄다”며 “특히 동급 최고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해 향상된 연비로 고객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올-뉴 이스케이프는 올가을 북미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포드
    모기업
    포드
    창립일
    1903년
    슬로건
    Go Further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댓글2
  • danawa 2019.04.29
    여윽시 별로구나...
  • danawa 2019.04.30
    개인적으로는 이스케이프는 과거 2010년 막 이럴때가 더 좋았던것 같아요
    포드하면 남성미 라던지 그런게 저한테는 너무 강렬해서 그런가..?
1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