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샷] 포드 F-150 Hybrid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90 등록일 2020.02.25


포드의 풀 사이즈 픽업 트럭 F-150의 하이브리드 모델이 주행 테스트 중 카메라에 포착됐다. 현행 F-150은 데뷔한 지 6년이 지나 대대적인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스타일링 익스테리어에서 근본적인 변화는 없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앞 얼굴은 변화가 보인다.

엔진 라인업은 계속해서 에코부스트가 유지되지만 5.0리터 엔진 대신 4.8리터 V형 8기통 엔진으로 바뀔 것으로 예고되어 있다. 3.0리터 V6 터보 디젤도 그대로 유지되며 대신 새로운 하이브리드 버전이 추가된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도 추가가 예상된다.


고성능 오프로더 랩터는 리어 코일 스프링을 채용하지만 다른 모델은 리프 스프링을 유지한다.

인테리어는 신세대 디자인으로 대폭 바뀌었다. 풀 디지털 계기판과 더 큰 인포테인먼트 스크린도 채용된다. 하지만 플랫폼이 크게 바뀌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내부 공간은 현행 모델과 비슷할 것이다.

2020년 가을에 주력 모델의 부분 변경 모델이 출시되고 2021년 초에는 하이브리드 또는 랩터와 같은 모델들이 출시가 예고되어 있다. 공식 데뷔는 올 해 처음으로 6월로 옮긴 디트로이트오토쇼를 통해 한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