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샷] 벤틀리 벤테이가 LWB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443 등록일 2020.10.19


벤틀리가 SUV의 폭발적인 판매 성공에 힘입어 벤테이가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계획에는 쿠페 스타일 버전의 자동차 출시가 포함된다. 여기에 독일 뉘르부르크링 바로 밖에서 발견 된 이 롱 휠 베이스 버전도 포함있다. 차는 더 긴 휠 베이스와 확장된 리어 도어를 채용하고 있다. 특이한 위장, 즉 100 년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멋진 스티커에 속을 수도 있지만 새로운 버전인 것은 분명하다.

뮬산느 EWB 모델의 판매 성공에 따라 확장 휠 베이스 벤테이가가 이미 개발 중이라고 오랫동안 믿어져 왔으며 이제 LWB 모델이 곧 빛을 보게 될 것임을 증명하고 있다. 벤틀리의 CEO인 볼크강 뒤르하이머(Wolfgang Dürheimer)는 2016 년에 중동과 중국에서는 거의 독점적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엔지니어링은 로켓 과학이 아니지만 측면 패널 및 지붕과 같은 구성 요소를 변경할 때 많은 비용이 추가되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국 제조사는 분명히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는 것이 확인되고 있다.

벤테이가 롱 휠 베이스 버전은2021 년 후반에 출시가 예고되어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