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트렌드코리아2019, 전기차 시승과 세미나 사전 등록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57 등록일 2019.04.23


EV 트렌드 코리아(EV TREND KOREA) 조직위원회는 전기자동차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카세어링 그린카 전기자동차 이용고객을 초청하는 이벤트와 ‘EV TREND KOREA 2019’ 행사 기간 내 개최하는 전기자동차 세미나의 사전등록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23일(화) 밝혔다.

먼저, EV TREND KOREA에서는 카셰어링 대표기업인 그린카와 전기차 카셰어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행사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친환경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이용률이 점차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이 다양한 친환경차를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고, ‘EV 트렌드 코리아’ 전시행사를 통해 글로벌 트렌드를 직접 경험하고 관람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그린카 전기차 차량 카셰어링 서비스 이용 완료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온라인 입장권(1인 2매)은 별도의 문자를 통해 5월 1일(수)에 일괄 발송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홈페이지 또는 그린카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친환경자동차 모터쇼 ‘EV TREND KOREA 2019’ 기간 내 진행하는 전기자동차 관련 세미나 사전등록도 4월 26일(금)까지 진행한다.

EV TREND KOREA 2019에서 열리는 포럼과 세미나는 환경부한국환경공단업계관계자 등이 참석하는 정책토론회를 비롯 지자체, 전기차충전기 제작판매사 등이 참석하는 EV 세미나, 전기차와 수소차 실제 사용자들의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간의 정보 공유 및 전기차 보급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중에서도 5월 2일(목)과 3일(금) 열리는 ‘EV 트렌드 세미나’에는 한국전기연구원 임근희 박사, 산업연구원 이항구 박사, 한국교통연구원 김규옥 연구원, 자동차공학회 손영욱 책임연구원을 비롯 수소융합얼라이언스추진단, 현대자동차, 벤츠코리아 등 산학연을 대표하는 연사들이 참가해 전기차수소차EV 배터리충전인프라 주제로 유익한 정보를 교류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EV TREND KOREA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그린카 카셰어링와의 이벤트 제휴는 늘어나는 전기자동차에 대한 관심을 직접적으로 해소하고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EV TREND KOREA 2019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전기자동차의 실질적인 정보를 현장에서 꼭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V TREND KOREA에서는 'EV DRIVE 시승체험' 신청과 'EV 트렌드 세미나' 사전등록을 4월 26일(금)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EV TREND KOREA 2019 홈페이지(http://www.evtrendkor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EV TREND KOREA는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 페스티벌 2019' 행사의 일환으로 동시에 열린다. C 페스티벌은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글로벌 마이스(MICE) 문화 축제이며 올해는 ‘내일을 그리다’의 주제로 청춘세대를 위한 신개념 스타트업 축제인 ‘360˚ Seoul'을 비롯해 공연, 전시, 트렌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