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UX 시승단, ‘UX 크루’ 모집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794 등록일 2019.04.24


렉서스 코리아는 콤팩트 SUV, ‘렉서스 UX’ 출시를 기념해 4월 19일(금)부터 5월 9일(목)까지 ‘UX크루(CREW)’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UX 크루란 렉서스 UX와 함께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SNS에 공유할 100명의 시승단으로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스노우(SNOW)’에서 ‘UX CREW 필터’를 선택해 자신의 스타일·취미·성격 등 ‘가장 이기적인 매력 포인트’를 촬영하고, 자신만의 키워드 ‘#이기적인_____’,‘#UXCREW’ 그리고 ‘#렉서스’ 총 3가지 해시태그를 사진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 하면 된다.

선정된 100명의 크루에게는 10일동안 UX를 타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시승 중에 있었던 이야기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장 활발히 소개한 10명의 ‘베스트 크루’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주어진다.

렉서스 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디자인·퍼포먼스·연비 등 다양한 매력을 갖춘 ‘가장 이기적인 하이브리드’ UX를 통해 크루분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100명의 크루가 들려줄 100가지 UX이야기가 기대된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렉서스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렉서스
    모기업
    토요타
    창립일
    1988년
    슬로건
    Amazing in Motion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