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2019 포드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311 등록일 2019.05.17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2019 포드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는 20일부터 6월 29일까지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은 야외활동과 장거리 여행이 많은 여름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포드·링컨 전 차종 고객에게 차량 점검 및 수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장거리 안전운전을 대비한 체계적인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각종 오일 품목 무상 보충 서비스, 사고수리지원(무상 견인서비스- 운행불가차량 한정, 50km)을 받을 수 있다. 와이퍼, 에어컨 필터 15% 할인, 에어컨 가스 충전 50% 할인 등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에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동안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인 에코백(선착순 제공)이 증정되며,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향균탈취 추가혜택이 주어진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휴가, 야외 캠핑 등 장거리 운전이 많은 여름철을 대비해 고객들이 안전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본 서비스캠페인을 실시해오고 있다”며 “소중한 가족과 즐거운 휴가를 떠나기 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서비스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포드코리아 공식 콜센터(1600-6003) 및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포드
    모기업
    포드
    창립일
    1903년
    슬로건
    Go Further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