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 추싱, 트립어드바이저와 전략적 제휴 계약 체결, 공격적인 서비스 확장 예정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97 등록일 2019.05.22


중국 최대 온라인 카헤일링 플랫폼인 디디 추싱(Didi Chuxing)은 여행사 트립어드바이저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여행상품과 카헤일링 서비스와의 연계를 꾀한다고 밝혔다.

이 전략적 제휴는 여행 정보, 스케줄링, 카헤일링 서비스를 망라하는 통합적 서비스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여, 최근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중국 관광객들에게 편리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한다.

이러한 목표치를 달성하기 위해 디디와 트립어드바이저는 최대 100개의 5성급 호텔에 오프라인 디디 스테이션을 건설할 예정이다. 이 스테이션들은 호텔과 관광지를 직접 연결하는 수요가 풍부한 도시들에 위치할 것으로 알려졌다.

베이징에 본사를 둔 디디 추싱은 중국 내 400개 이상의 도시를 아우르는 카헤일링 서비스 제공 회사로서 택시, 자가용, 기업서비스, 테스트 드라이브 등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제적 여행 리뷰 회사인 트립어드바이저는 월 평균 3억 5000만 명의 방문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660만 개의 숙박시설, 식당 관광지에 대한 3억 8500만건의 리뷰를 지니고 있다.

앞으로 두 회사는 소비자 맞춤 카헤일링 제품을 공동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