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샷] 메르세데스 벤츠 시탄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99 등록일 2020.06.01


메르세데스 벤츠의 상용 밴 시탄의 2세대 모델이 주행 테스트 중 카메라에 포착됐다. 2012년 등장해 2015년 부분 변경 모델을 거쳤다. 르노 캉구의 배지 엔지니어링 모델인 시탄은 전체적으로 비슷한 비율을 하고 있으며 재 설계된 앞 얼굴과 리어 엔드로 구분할 수 있다.

최신 르노 메간에도 채용된 CMF-C 플랫폼을 베이스로 할 것으로 예상되며 패널 밴 구성의 화물량을 개선하고 리어 시트의 탑승 공간이 많이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현대식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여러가지 안전 보조 시스템을 포함한 새로운 기술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파워트레인은 르노 캉구가 하이브리드 버전과 배터리 전기차 버전을 라인업할 예정인데 시탄도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메르세데스 벤츠도 전동화된 비토와 스프린터 , V클래스의 배터리 전기차를 선보였는데 시탄도 예외가 아니다.

공식 데뷔 일정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코로나19의 상황을 감안하면 2021년 초에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탄의 생산은 르노의 프랑스 Maubeuge 공장에서 이루어진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