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 모집 및 운영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305 등록일 2019.05.20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자사의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여 압도적인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을 모집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은 혼다 고객들이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 정책과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모니터링 및 평가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함으로써 압도적인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100명의 평가 단원들은 오는 7월부터 2020년 6월까지 1년간 서비스 예약부터 차량 출고까지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모든 서비스 과정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고객 좌담회에도 참석해 향후 혼다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류할 예정이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평가단 운영을 통해 서비스 정책과 프로세스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개선점을 도출해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평가 단원으로 대표되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반영하는 등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해 자사의 비즈니스 핵심 가치인 ‘압도적인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 프로그램은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신차 구입 후 6개월 이상 경과되고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 이용 경험과 무상점검 쿠폰 1년 및 2회 이상 남아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집이 진행된다.

총 100명의 고객들이 선발될 예정이며 5월 18일부터 6월 5일까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 또는 가까운 혼다 공식 딜러 전시장, 서비스센터에서 문의 후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 발표는 6월 21일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뤄지며 평가단에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평가단 전용 기념품 및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혼다
    모기업
    혼다
    창립일
    1948년
    슬로건
    The power of Dreams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