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의 신규 팟캐스트 ‘브링 백 브롱코: 못다한 이야기’ 선보여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89 등록일 2020.08.13


포드는 미국에서 브롱코(Bronco)의 역사를 다룬 8부작 팟캐스트 ‘브링 백 브롱코(Bring Back Bronco, 이하 브링 백 브롱코)’ 시리즈를 8월 10일 선보였다. 청취자들은 팟캐스트 앱에 가입하여 매 회 새로운 에피소드마다 올라오는 트레일러 업데이트 알림을 설정할 수 있다.

전 내셔널 퍼블릭 라디오(National Public Radio) 교통 및 경제 특파원 소나리 글린턴(Sonari Glinton)이 진행하는 브링 백 브롱코는 상징적인 SUV의 탄생부터 1996년 생산 중단, 악명높은 1994년 경찰 추격전과 올해 브롱코 패밀리를 되찾기 위한 포드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까지, 브롱코의 이야기를 저널리즘의 형식으로 들려준다. 이번 오디오 클립은 독특한 미국 SUV인 브롱코의 가장 포괄적인 스토리라고 할 수 있다.

마크 트루비(Mark Truby) 포드 커뮤니케이션 총 책임자는 “브롱코는 기승전결이 있는, 아주 독특한 역사를 가진 상징적인 차량”이라고 말하며, “새로운 브롱코와 함께 더 많은 역사를 함께하게 될 새로운 팬을 포함해 거대한 팬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특별한 매력의 새로운 스토리텔링 접근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팟캐스트 에이전시 퍼시픽 콘텐츠(Pacific Contents)가 GTB와 함께 격주로 제작하는 이번 팟캐스트는 브롱코를 포드의 품으로 다시 가져오기 위해 20여 년간 기획하고 일한 포드 직원 그룹인 ‘브롱코 언더그라운드(Bronco Underground)’의 가슴 설레는 결성 스토리를 풀어낸다.

‘브링 백 브롱코(Bring Back Bronco)’는 8월 10일부터 애플 팟캐스트, 구글 팟캐스트, 스포티파이(Spotify), 스티쳐(Stitcher) 등 다양한 팟캐스트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다. 역사적 이미지, 문서, 오리지날 브롱코와 2021 브롱코의 초기 스케치를 포함한 보너스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포드의 역사를 구두로 청취할 수 있는 8가지 에피소드는 broncopodcast.for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