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샷] BMW M3 투어링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65 등록일 2020.10.27

BMW의 M3의 왜건형 모델이 독일 뉘르부르크링에서 테스트를 마치고 나오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서 볼 수있는 볼륨감있는 리어 펜더, 두툼한 디퓨저 및 캐논 크기의 배기 팁이 이 새로운 스파이 사진 세트에 모두 표시되지만 비닐 위장이 꽤 있다.

M4 쿠페 및 M3 세단과 마찬가지로 M3 투어링은 논란이 많은 거대한 듀얼 키드니 그릴과 깊은 가리비 사이드 스커트 세트를 채용한다.





성능면에서는 M3 및 M4의 파워 트레인이 완전히 변경되지 않고 그대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으며, 길고 키가 큰 바디의 추가된 무게로 인해 성능이 약간 저하 될 것으로 예상된다.

BMW의 최신 소형 M 차량의 기본 엔진은 6 단 수동 또는 8 단 변속기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473 마력 트윈 터보 3.0 리터 직렬 6기통이다. 사용 가능한 경쟁 트림 엔진은 503 마력의 출력을 증가시키고 자동 변속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4 륜 구동은 기본 엔진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컴페티션 버전에는 표준으로 제공된다.





이 차는 왜건 팬들에게 흥미 진진한 것만큼이나 새로운 아우디 RS 6 아반트에 또 다른 고성능화물 왜건 카테고리로 합류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BMW 팬들에게는 의외의 제품일 수도 있을 것 같다. BMW는 거의 20 년 전에 E46 섀시를 기반으로 한 프로토 타입으로 왜건의 등장에 관한 기대를 하게 했으나 3 시리즈 왜건의 M 버전을 만든 적이 없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