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샷] BMW 2시리즈 쿠페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580 등록일 2020.12.04


재 설계된 BMW 4 시리즈 쿠페가 몇 주 전에 생산에 들어 갔으며 이제는 차세대 2 시리즈 쿠페로 관심을 돌리고 있다. 북극권에 가까운 눈길에서 테스트를 받은 이 차세대 모델은 심하게 위장되어 있지만 곡선형 헤드램프 옆에 넓은 그릴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릴이 위장으로 덮여있지만 넓은 하단 개구부는 논란이 되고있는 4- 시리즈의 디자인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머지 차는 상당히 진화적으로 보이지만 곧 출시 될 i4에 사용되는 것과 유사한 매립형 도어 핸들이 특징임을 알 수 있다. 차체도 좀 더 유선형으로 보이며 공격적인 사이드 스커트가 있다. 위장은 후방을 숨기는 데 꽤 효과적이지만 이중 배기 시스템과 작은 후방 스포일러가 보인다. 미등을 엿볼 수도 있지만 이것이 생산 단위인지 확실하지 않다. BMW는 곧 출시 될 쿠페에 대해 입을 다물었지만 2 시리즈 그란쿠페와 같은 네바퀴 굴림방식은 아니다. 대신 이 모델은 뒷바퀴 굴림방식 CLAR 아키텍처를 기반으로한다.





엔진 옵션은 약간 미스테리이지만, 차에는 약 255 마력의 터보 차저 2.0 리터 4 기통을 장착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6 기통 엔진을 기대할 수 있으며 X3 M 및 M4 M에서 발견되는 트윈 터보 3.0 리터 엔진의 디튜닝된 버전의 M2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420마력 이상의 엔진이 있다는 소문도 있다. 2 시리즈 쿠페는 내년에 출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