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샷] BMW X8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786 등록일 2020.12.04

BMW는 아직 그 존재를 인정하지 않았지만 이 새로운 스파이 샷은 바이에른 자동차 제조업체가 X7보다 더 크고 고급스러운 새로운 플래그십 X8 SUV를 개발하고 있음을 보여 주고 있다. 뮌헨 외곽에서 테스트하는 동안 스파이 사진가들이 프로토 타입을 포착했다.

X8 프로토 타입은 여전히 디자인 세부 사항이 위장으로 덮여 있지만, 이것이 X7 부분 변경 모델이 아님을 나타내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다. 전면은 X7보다 평평해 보이며 후드는 눈에 띄는 캐릭터 라인으로 새로운 디자인을 채용하고 있다. 앞쪽의 다른 곳에서는 하단 공기 흡입구가 모양이 변경된 것처럼 보이고 헤드램프는 X7보다 낮은 위치에 배치되어 X7의 큰 키드니 그릴이 전달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X8에 고유한 정체성을 채택하고 있다.





소문에 따르면 X8은 쿠페 스타일의 루프 라인을 채택 할 것으로도 알려져 있었지만 플래그십 SUV는 대신 기내 공간을 늘리기 위해 확장된 평평한 루프를 채용할 것이로 보인다. X8이 X7과 같이 3 열로 제공되는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4 인용 및 5 인용 레이아웃으로 제공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우리 스파이들에 따르면, 프로토 타입은 앞쪽에 피렐리 P 제로 275 타이어와 뒤쪽에 315-35 / 22 타이어를 장착하고 있었다. 흥미로운 점은 X8이 BMW가 생산한 가장 고급스러운 모델이 될 것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우리 스파이들은 아직 객실 내부를 들여다 볼 수 없었다.





수송차에 실린 X8의 후면이 잘 보이지만 BMW는 미등과 배기관의 모양을 잘 위장하고 있다. 뒷면의 눈에 띄는 하이브리드 테스트 스티커는 이 프로토 타입이 전동화 파워 트레인을 사용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사진은 X8 M45e라고 불리는 고성능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X8이다. 3.0 리터 직렬6기통 터보차저로 389 마력을 발휘하며 전기 모터와 25km의 EV모드 주행거리를 제공하는 축전용량 12kWh의 리튬 이온 배터리가있는 745e와 동일한 설정을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X8 하이브리드가 더 많은 힘과 더 긴 범위를 가질 가능성이 있다.


X8은 BMW M에 의해 개발되고 있기 때문에 하드 코어 하이브리드 X8 M은 750 마력을 넘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BMW M 모델 중 가장 강력한 모델이 될 것이다. X8은 2022 년에 데뷔할 것으로 알려졌지만 BMW는 그 전에 새로운 플래그십 SUV를 미리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