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샷] 페라리 라페라리 후속 모델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374 등록일 2021.03.05

페라리 라페라리의 후속모델로 추측되는 차량이 포탁되었다. 라페라리는 맥라렌 P1, 포르쉐 918 스파이더와 경쟁하는 페라리 최강의 모델이다.





아페르타 및 표준 라페라리와 비교해 새로운 하이퍼카는 기존과 다른 프론트 페시아를 갖고 있다. 앞 범퍼의 모서리에는 새로운 공기 흡입구가 있다. 라페라리 후드의 눈에 띄는 통풍구도 도드라지지 않으며 측면 공기 흡입구는 더 작고 모양이 다르다.


루프 라인에도 변화가 있으며 새로운 엔진 커버도 적용되었다. 라페라리에는 센터 록 휠이 있는 반면 프로토 타입은 5개의 러그 너트가 있는 기존 휠을 사용한다.





파워트레인의 세부 사항은 미정이지만, 파란색 삼각형 스티커는 전동화 모델임을 암시한다. 라페라리와 SF90 스트라달레가 모두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갖추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특별한 일은 아니다. 성능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만큼 후속 모델은 1000 마력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페라리는 일반적으로 10 년마다 새로운 하이퍼 카를 출시하므로 라페라리의 대체 모델은 2022 년 또는 2023 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