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샷] 포드 브롱코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419 등록일 2021.03.05

곧 출시 될 포드 브롱코 Warthog의 흥미로운 프로토 타입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작년에 등장했던 프로토 타입과는 달리, 이번에 본 것은 차대에 오렌지색 케이블 세트가 있다. 케이블은 일반적으로 하이브리드 전기 구성에서 전류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고전압 케이블로 보인다.

또한 여기에 표시된 모델에는 단일 팁 배출구가 있다 (EPA 테스트 용일 수 있음). 이에 비해 작년에 주황색 케이블없이 등장했던 프로토 타입에는 이중 팁, 단일 배기 배출구가 있다.





이 두 가지 모두 이 프로토 타입이 브롱코 Warthog 하이브리드가 될 수 있다는 이야기이다. 일반 Warthog는 트윈 터보 3.0L 에코부스트 V6 (400hp / 415lb-ft)로 구동되어야 하지만 하이브리드는 동일한 엔진의 전기 변형이 특징이다. 링컨 에비에이터 그랜드 투어링에서 이 구성은 494 마력 및 630lb-ft로 바뀐다.


지프는 최근 470 마력 랭글러 루비콘 392를 선 보였고, V6 파워 브롱코를 능가하는 파워를 가진 새로운 플러그인 랭글러 4xe (6 초 안에 0-60에 적합)도 선보였다. 이에 대한 포드의 반응일 것인지 머지 않아 확인될 것이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