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CT6 모델 류준열과 새로운 광고 캠페인 런칭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797 등록일 2018.08.17


캐딜락코리아는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캐딜락 CT6의 광고모델로 배우 류준열을 선정하고 전방위적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캠페인은 캐딜락 플래그십 세단 CT6만의 고급스러움과 럭셔리한 감성으로 완성된 독보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주행감을 통해 세상의 시선을 사로잡아 잔상을 남긴다는 컨셉으로 제작 됐으며,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영화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배우 류준열이 카리스마 넘치는 캐딜락 CT6와 호흡을 맞추며 독보적인 매력을 극대화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정정윤 부장은 “캐딜락은 다양한 매력과 뛰어난 연기로 사랑받는 배우 류준열과 함께 시장을 압도하는 CT6만의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All Eyes on Me”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캐딜락 CT6의 진정한 매력을 전달하고 캐딜락 브랜드와 CT6에 대한 관심을 더욱 모을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17일(금) 주요 TV 및 라디오,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 새로운 CT6 광고 캠페인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캐딜락
    모기업
    General Motors
    창립일
    1902년
    슬로건
    Break through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