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9 티볼리 출시 기념 ‘쌍용스타그램’ 실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385 등록일 2018.09.04


쌍용자동차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9 티볼리 출시 기념 SNS 인증 이벤트 ‘쌍용스타그램’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2019 티볼리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쌍용자동차 전시장에 있는 인증샷 프레임과 함께 2019 티볼리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2019티볼리)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계정을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거나 사진을 직접 업로드할 수 있으며, 담당 오토매니저(영업사원)에게 응모권을 제출하는 방법도 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쌍용스타그램’ 참가자(인스타그램 또는 사진 업로드 응모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를 증정하며 ▲애플 아이폰X(1명) ▲애플 에어팟(5명) ▲와플메이커(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 등 푸짐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2019 티볼리는 생동감과 에너지를 상징하는 오렌지팝 컬러와 세련된 실키화이트펄 컬러를 추가했다. I am ME, I am TIVOLI를 슬로건으로 채택하고 후드와 펜더, 도어 가니시 등 세 가지 신규 아이템을 도입해 더욱 다양한 ‘나만의 티볼리’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쌍용자동차는 로드FC 아톰급 초대 여성 챔피언 함서희와 레게헤어 아티스트 칼리(CALLI), 국내 최정상 힙합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J-Black)이 선보이는 감각적인 영상의 TV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알려나갈 예정이다.

2019 티볼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이나 ‘쌍용스타그램’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www.instagram.com/ssangyongmotor_official) 또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쌍용
    모기업
    Mahindra
    창립일
    1962년
    슬로건
    Robust, Specialty and Premium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