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카마로, 이태원서 할로윈 퍼포먼스..퍼레이드 ‘눈길’

데일리카 조회 1,072 등록일 2018.10.25
쉐보레 트랙스


[데일리카 양희준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할로윈을 맞아 26~27일까지 서울 이태원 일대에서 ‘트랙스 오어 트릿(TRAX or TREAT)’ 이벤트를 펼친다.

쉐보레는 특공대 콘셉트로 외장을 래핑한 트랙스와 카마로를 투입,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이태원 역 주변과 경리단길에서 차량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이태원 내 가까운 목적지까지 트랙스 택시 서비스도 운영된다.

쉐보레 카마로SS


이번 행사는 좀비 소탕 작전과 생존자 구출 작전 퍼포먼스를 비롯해 할로윈 포토 이벤트 등 축제를 찾은 고객들이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쳐 할로윈 파티에 열기를 더할 예정이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호박 모양 티라이트, 야광 팔찌 등 할로윈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편, 신영식 한국지엠 부사장 겸 CMO는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트랙스의 주 고객층인 젊고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와 친숙하게 소통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차종별 고객의 트렌드와 문화에 어울리는 고객의 방식으로 쉐보레 브랜드를 경험하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한국GM 쉐보레 스파크 광고에 등장한 기아차 모닝..왜 ?
포드, 미국 워싱턴 D.C. 사상 최초 자율주행차 공식 테스트..결과는?
화물차에 가변축 설치하고 과적(過積) 일삼는 트럭..대책 ‘시급’
재규어랜드로버, 영국 현지 생산공장 가동 중단..그 이유는?
BMW, 해외서도 160만대 추가 리콜..국내 동일 증상이 원인
아우디, 2018 R8 페이스리프트 공개..카리스마 넘치는 디자인 ′주목′
벤츠·BMW·아우디에 공급하는 한국타이어..프리미엄 시장에 도전장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