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서울 살롱 뒤 쇼콜라’ 협찬..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지원

데일리카 조회 604 등록일 2019.01.10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데일리카 김현훈 기자] 시트로엥은 서울 코엑스 B홀에서 진행되는 ‘제 5회 서울 살롱 뒤 쇼콜라’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 살롱 뒤 쇼콜라는 지난 1994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해 영국과 이탈리아, 미국 등 전세계 11개국 32개 도시에서 매년 개최되는 글로벌 초콜릿 전시회다. 시트로엥은 이번 공식 협찬을 통해 프랑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뉴 C4 칵투스


시트로엥은 프랑스 대표 초콜릿 명장 아르노 라레와 빈센트 시호의 의전 차량으로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2대를 지원한다. 국내 공식 출시 전인 6단 자동변속기 (EAT6)를 탑재한 뉴 C4 칵투스를 ‘라메종 시트로엥(La Maison Citro?n)’ 콘셉트를 적용한 부스에 특별 전시한다. 또 초콜릿 상자처럼 랩핑된 뉴 C4 칵투스가 초콜릿 드레스 패션쇼인 ‘카카오쇼’ 무대 옆에 전시될 예정이다.

시트로엥은 브랜드 10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브랜드 100주년 기념 퀴즈와 응모권 행사를 통해 프랑스산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수제 생 초콜릿 벨레아스와 시트로엥 키링 등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현장 계약 후 2개월 이내에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2박 3일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이용권과 숙박권과 푸조 시트로엥 자동차 박물관 입장권을 제공한다.

서울 살롱 뒤 쇼콜라 공식 협찬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자동차 브랜드로서 프랑스 문화와 예술을 알리는 데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에 걸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유쾌하고 신선한 시트로엥만의 매력을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롤스로이스, 글로벌 시장서 역사상 최다 판매 기록..팬텀 ‘인기’
BMW, 신형 7시리즈 온라인 공개..X7 빼닮은 스타일
볼보, 만족도 높인 고객 서비스로 차별화..브랜드 로열티 강화
금호타이어, 벤츠 G클래스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특징은?
비어만 현대기아차 사장이 언급한 ‘서프라이즈’..네 가지 추측은...
닛산, 주행거리 늘린 전기차 ‘리프 e+’ 공개..5천대 한정 판매
이윤모 볼보코리아 사장이 올해 1만대 판매를 자신하는 이유는?

  • 회사명
    시트로엥
    모기업
    PSA Peugeot Citroen
    창립일
    1918년
    슬로건
    Crative Technologie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