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3000만원대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LE 출시

오토헤럴드 조회 3,681 등록일 2019.01.31

토요타 코리아가 30일부터 캠리 하이브리드 LE 판매를 시작했다. 캠리 하이브리드는 그 동안 4220만원의 XLE 단일 트림으로 판매됐다. 토요타는 캠리 하이브리드 LE는 ‘퍼포먼스, 스타일, 안전성’이라는 캠리 하이브리드의 강점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일부 옵션을 조정해 3740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TNGA 플랫폼의 높은 차체강성과 저중심 설계에 2.5L 다이나믹 포스 엔진을 탑재한 캠리 하이브리드 LE는 복합 17.5km/ℓ(도심 17.8km/ℓ, 고속 17.2km/ℓ)의 연비 효율성을 갖췄다. 토요타의 예방 안전 시스템인 TSS(Toyota Safety Sense)와 10 SRS 에어백은 기본이다. 

토요타 코리아는 홈페이지에서 캠리 하이브리드 LE를 대상으로 오는 2월 22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토요타 코리아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더 많은 분들께 하이브리드의 ‘운전의 즐거움’은 물론 친환경 차의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캠리 하이브리드LE를 도입했다"라고 말했다.


김흥식 기자/reporter@autoherald.co.kr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회사명
    토요타
    모기업
    토요타
    창립일
    1937년
    슬로건
    You are so smart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