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한국형 레몬법’ 전격 도입..럭셔리 브랜드 최초

데일리카 조회 1,516 등록일 2019.02.20
롤스로이스, 청담 부티크


[데일리카 박홍준 기자] 롤스로이스가 한국형 ‘레몬법’을 적용하겠다고 밝혔다. 이는 럭셔리 브랜드로는 최초의 사례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토스텐 뮐러 오트보쉬(Torsten M?ller-?tvos) 롤스로이스 CEO는 20일 롤스로이스 서울 청담 부티크 개관을 위해 한국을 찾아 이 같이 밝히고,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와 신뢰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라는 명성에 걸맞는 서비스와 신뢰를 위해 (한국형 레몬법) 전격 도입을 결정했다”며 “롤스로이스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책임감있는 제조사이자 럭셔리 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레몬법을 선제적으로 적용키로 했다”고 말했다.

토스텐 뮐러 오트보쉬 롤스로이스모터카 CEO


이에 따라 롤스로이스 구매 고객은 차량의 하자 발생 시 신차로의 교환 및 환불을 보장받게 된다. 오트보쉬 CEO가 언급한 한국형 레몬법은 자동차관리법 5장 2항에 명시된 사항으로, 지난 1월 부터 전격 시행되고 있다.

한편,. 이날 롤스로이스가 개소한 서울 청담 부티크는 롤스로이스 최초의 부티크 타입의 전시장으로, 브랜드 가치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고객중심형 구성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노후 경유차 초미세먼지 농도, ‘매우나쁨’ 기준의 362배..‘충격’
초호화 SUV 롤스로이스 컬리넌..‘없어서’ 못파는 이유는...
알파로메오, 제네바모터쇼서 소형 크로스오버 신차 내놓을까?
시트로엥, 초소형 전기차 ‘에이미 원’ 콘셉트 공개 계획..깜찍한 스타일
JD파워 내구성 조사 순위, 쉐보레는 오르고 현대기아차는 하락
혼다, 34년 만의 유럽 생산 철수..영국 공장 폐쇄 결정
르노삼성 근로자 연간 소득은..6600만~1억1100만원 수준

  • 회사명
    롤스로이스
    모기업
    BMW AG
    창립일
    1905년
    슬로건
    The Best Car in the World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