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아테온X신세계 면세점” 공동 시승 이벤트 실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416 등록일 2019.04.02


폭스바겐코리아(www.volkswagen.co.kr, 사장 슈테판 크랍)는 금일부터 오는14일까지, 5월에 인천공항에서 출국 예정인 신세계 면세점 고객들에게 아테온의 시승 기회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아테온X신세계 면세점” 공동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아테온X신세계 면세점” 공동 시승 이벤트는 올 봄, 해외 여행을 가는 고객들에게 여행의 시작부터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됐으며, 당첨자는 출국일 요청한 출발지에서 공항까지 직접 아테온을 시승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전시장 근처에서의 짧은 시승에서 탈피해 공항까지의 장거리 시승코스로 아름다운 디자인과 퍼포먼스, 우수한 연비 등 아테온의 다양한 매력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일석 이조의 효과가 기대된다.

해당 이벤트의 참여 대상은 오는 5월 한 달 간 인천공항을 통해 해외로 출국 예정인 신세계 면세점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300이상 구매한 고객들이다. 해당 고객들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는 인천 공항까지의 아테온 시승 기회와 함께 면세키트 및 신세계 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아테온 시승권 외에도, 84명의 고객들에게는 폭스바겐 정품 팝 아트 기내용 캐리어(10명), 폭스바겐 정품 위크엔드 백(20명) 및 신세계 면세점 스마트선불 2만원권(54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총괄, 신동협 팀장은”이번 신세계 면세점과 공동으로 기획한 아테온 시승 이벤트는 신세계 면세점 이용 고객의 높은 눈높이에 맞는 아테온의 진정한 매력을 경험해 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프리미엄 세단이 필요한 적시 적소에 아테온의 드라이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마련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폭스바겐, 신세계 면세점 아테온 시승 공동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SNS 채널 및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홈페이지와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폭스바겐
    모기업
    Volkswagen AG
    창립일
    1937년
    슬로건
    Das Auto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