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엑스트레일·전기차 리프..최대 300만원 할인 혜택 ‘파격’

데일리카 조회 1,535 등록일 2019.04.10
닛산 엑스트레일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한국닛산은 봄을 맞이해 4월 한 달간 엑스트레일, 리프 등 대표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한달간 인기 SUV 더 뉴 엑스트레일을 자사 파이낸스를 통해 구매할시, 평생 엔진오일 교환 및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신차 교환이 가능한 인텔리전트 케어 프로그램과 현금 구매 시 트림에 따라 평생 엔진오일 교환 및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대형 패밀리 SUV인 패스파인더는 36개월 무이자 프로그램(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선수금 별도) 또는 300만원 할인 혜택을(현금 구매시) 받을 수 있다.

글로벌 전기차 시장의 인기모델 신형 리프의 경우, 선착순 300명 고객을 대상으로 ‘닛산 리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준비했다.

닛산 리프


이를 통해 5년간 총 330만원 한도의 전기차 및 생활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닛산 공식 파트너사인 포스코 ICT를 통해 충전기를 설치할 경우 최대 80만원까지 가정용 충전기 설치비 또는 충전 멤버십 포인트를 지원하고, 하이패스 캐시백 외에도 총 250만원 상당의 멤버십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닛산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서비스 센터 및 지정점 방문객 대상으로 안전 운행에 필요한 16가지 기본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나들이를 위한 차량 운행이 잦아지는 봄철을 맞이해, 신규 고객 대상의 특별 프로모션과 기존 고객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한 달간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닛산과 함께 쾌적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르노삼성, 중형세단 SM6 디젤 생산·판매 중단..‘파장’
독일, 2030년부터 내연기관 판매 금지(?)..제조사는 ‘반발’
[TV 데일리카] 지프, 신형 레니게이드 출시..디자인 디테일 ‘강조’
현대차, 엔트리 SUV ‘베뉴’ 렌더링 공개..뉴욕서 첫 선
코오롱, 전기 지게차 사업 진출..중국 BYD와 협력
고성능 대형 SUV..과연 최악의 연비 주인공은?
벤츠, ′AMG CLA 35′ 공식 공개..젊은층 겨냥한 감각 ′눈길′

  • 회사명
    닛산
    모기업
    르노그룹
    창립일
    1933년
    슬로건
    Innovation that Excites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