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가 발표한 ′A6 블랙에디션′..우아한 디자인 ‘눈길’

데일리카 조회 3,006 등록일 2019.04.26
뉴 아우디 A6 올로드 콰트로


[데일리카 표민지 기자] 아우디는 25일(현지시각) 또 다른 블랙 에디션 모델을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A6 블랙 에디션’은 인기 있는 S-라인 구성에 어두운 색상의 여러 가지 스타일링 요소가 더해져 한층 강화된 라인업 최상위 트림이다. 이 트림 레벨은 최신형 A6와 아반트에 적용이 가능하다.

아우디, ′A6 블랙 에디션′ (출처 아우디)


먼저, 외관의 변화가 가장 크게 두드러진다. 리어 윈도우, 그릴, 프론트 공기 흡입구, 도어 미러 및 리어 디퓨저가 모두 검은색으로 마감된다. A6 아반트에서는 지붕의 레일도 같은 색상으로 도색 된다. 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는 S라인의 표준 LED 헤드라이트에서 좀 더 업그레이드됐다.

아우디, ′A6 블랙 에디션′ (출처 아우디)


실내에는 일반적인 S라인 인테리어와 트림이 적용된다. 알칸타라와 가죽으로 마감된 프론트 스포츠 시트와 가죽 스포츠 스티어링 휠 등이 포함된다. 다른 시스템도 A6의 S라인 버전과 거의 동일하다. 아우디의 최신 듀얼 스크린 인포테인먼트가 표준으로 탑재되며, 구글 맵 어시스트 내비게이션, 10.1인치 대형 하단 디스플레이, 아우디의 버추얼 콕핏 디지털 계기판 등의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아우디, ′A6 아반트 블랙 에디션′ (출처 아우디)


A6 및 A6 아반트 블랙 에디션 모델의 판매가격은 현재 2.0리터 터보 차지 40 TDI 세단의 경우 4만 4635파운드(한화 약 6676만원)에서 시작된다. 이는 동일 S라인 모델보다 2340파운드(한화 약 350만원) 더 비싼 가격이다. 블랙 에디션 트림은 현재 A6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동력원에 적용이 가능하다.

아우디, ′A6 아반트 블랙 에디션′ (출처 아우디)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中 북경자동차그룹, 한국시장 진출..전기차로 ‘승부수’
‘은밀하게’ 출시된 쉐보레 말리부 하이브리드..왜?
캐딜락, 한풀 꺾인 수입차 시장..CT5·XT6 공격적 투입
다임러, 2040년까지 CO2 배출 제로에 도전..1만개 이상 일자리 감소
르노, 신형 미니밴 트래픽 공개..벤츠 스프린터와 경쟁
포드, 리비안에 5억 달러 투자..전기차 라인업 확대
폭스바겐, 소형 전기 시티카 ‘e-Up!′ 공개 계획..출시 배경은?

  • 회사명
    아우디
    모기업
    Volkswagen AG
    창립일
    1909년
    슬로건
    Vorsprung durch Technik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