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인증중고차 사업 확대..원스톱 서비스 ‘전략’

데일리카 조회 333 등록일 2019.05.14
롤스로이스 팬텀 트랭퀼리티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롤스로이스는 지난해 부산에서 시작한 공식 인증중고차사업의 성공적인 시범 운영에 이어 부천에 공식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추가 오픈함으로써 본격적으로 전국을 아우르는 중고차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롤스로이스는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을 통해 부천에 공식 인증중고차(Provenance) 전시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롤스로이스 인증 중고차 사업 부문인 ‘프로비넌스(Provenance)’는 세계 최고급 자동차라는 브랜드 명성에 부합하는 투명한 중고차 거래 서비스다. 믿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차량을 매입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차량 점검, 보증수리, 금융상담 상품설계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 공식 인증중고차(Provenance) 전시장


또, 롤스로이스 인증중고차는 전문 평가사들이 진행하는 100개 이상 항목의 엄격한 기술점검과 차량진단을 통과해야만 품질 인증 차량으로 등록된다. 엄격한 요건을 충족하는 차량은 2년간의 품질 보증 기간 동안 완전 보장 서비스를 안심하고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로비넌스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은 최적화된 재정 운영 상담은 물론, 개인의 취향에 따라 헤드레스트 자수를 포함한 스타라이트 헤드라이너(Starlight Headliner), 샴페인 쿨러, 피크닉 햄퍼 등을 선택할 수 있는 롤스로이스 비스포크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폴 해리스 아시아태평양 총괄 디렉터는 “최고급 가죽과 나무가 적용된 롤스로이스 디자인과 인테리어는 시간을 초월하며 끊임없이 완성되는 고품질 와인과 같다”며,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 또한 국내에 진출한 16년이라는 세월 동안 많은 성장을 이뤘다”고 전했다.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 공식 인증중고차(Provenance) 전시장


또한,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담 부티크 개장 및 공식 서비스센터 운영에 이어 공식 인증중고차 전시장까지 오픈함으로써 롤스로이스의 전 생애를 아우르는 판매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고 전했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기아차 K7 vs. 테슬라 모델3..美 딜러가 평가한 결과는?
푸조, 뉴 508·5008 구매시 액세서리 20% 할인..스타일링 ‘업’
BMW, 7시리즈 등 플래그십 라인업에 ‘THE’를 붙인 배경은...
포드, 픽업트럭 ‘레인저 랩터’ 출시 계획..국내 투입 전망은?
통계로 증명된 한국 자동차 산업 트렌드..특징은?
다이슨이 2021년 양산할 전기차는 이런 모습(?)..특징은?
시트로엥, 4도어 쿠페 출시 계획..미래차 디자인 감각

  • 회사명
    롤스로이스
    모기업
    BMW AG
    창립일
    1905년
    슬로건
    The Best Car in the World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