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60주년 에디션 출시..가격은 3990만~4090만원

데일리카 조회 1,218 등록일 2019.05.31
미니, 60주년 에디션


[데일리카 박홍준 기자] 미니가 브랜드 탄생 60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모델을 선보인다.

미니는 출범 60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한정판 모델 ‘미니 60주년 에디션’의 시판에 돌입한다고 31일 밝혔다.

고카트 필링과 독창적 공간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미니는 이번 에디션의 차량 외관과 내부에 60주년 디자인을 적용, 고유의 정체성과 감성을 극대화 했다.

미니, 60주년 에디션


외관은 영국의 전통적인 레이싱 컬러인 ‘브리티시 레이싱 그린’이 적용됐다. 여기에 페어 화이트 루프 및 사이드 미러 캡 등을 통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더한 모습이다.

여기에 차량 곳곳에 60주년 기념 로고가 반영됐다. 왼쪽 보닛 스트라이프, 사이드 스커트, 앞 좌석 도어 실, 웰컴 라이드 틍에도 해당 로고가 적용됐으며, 17인치 투톤 알로이 휠은 특별한 스포크 디자인이 적용됐다. 인테리어 트림 마감재와 앞 좌석 헤드레스트, 스티어링 휠 등 실내에도 60주년 특유의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미니, 60주년 에디션


60주년 에디션은 다크 마룬 컬러의 가죽 스포츠 시트, LED 헤드라이트와 안개등, 화이트 방향 지시등, 유니언잭 디자인의 LED 리어램프, 실내 조명 패키지, 미니 익사이트먼트 패키지 등이 기본 적용된다.

여기에 온보드 컴퓨터, 전자동 에어컨, 레인 센서와 스토리지 패키지, 8.8인치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헤드업 디스플레이, 미니 커넥티드 시스템, 미니 텔레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사양도 적용됐다.

한편, 미니 60주년 에디션은 3도어 5도어 등 두 종류로 출시되며, 가격은 3도어가 3990만원, 5도어가 4090만원으로 책정됐다.

미니, 60주년 에디션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사라진 사브 9-3, 터키에서 전기차로 부활(?)
[구상 칼럼] 스마트 모빌리티의 개념은 무엇일까?
렉서스, ′RX 페이스리프트′ 공개..달라진 점은?
재규어, 럭셔리 세단 ‘XJ’ 생산 중단 계획..‘전기차’로 교체
볼보, 자동차 연구개발에 ‘혼합현실’ 접목..역량 강화
브라부스의 손을 거친 AMG-GT 4도어..800마력 파워
재규어랜드로버, 온도가 바뀌는 ′센서리 스티어링 휠′ 개발..특징은?

  • 회사명
    미니
    모기업
    BMW AG
    창립일
    1959년
    슬로건
    Let's mini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브랜드 선택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