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06 등록일 2017.03.15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오는 3월 20일부터 4월 8일까지 3주간 만트럭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7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지난 겨울 한파와 눈길 주행 등을 견뎌낸 차량들의 상태를 확인하고 봄철 황사 및 큰 일교차 등 기온 변화에 대비하는 안전 점검 및 사고 예방 차원에서 마련됐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중 전국 20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MAN 점검리스트에 따른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MAN 순정부품 28개 품목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캠페인 해당 부품 작업 시 공임 10% 할인을 적용한다. 또한 엔진 오일 교환 시 10% 할인도 가능하다.

만트럭버스코리아 막스 버거(Max Burger) 사장은 “올해 역시 전국 서비스센터를 늘리고 있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봄맞이 점검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 운행을 위해 꼭 필요한 점검을 제 때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2017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20개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 및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