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KLPGA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7’ 개최 기념 이벤트 진행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42 등록일 2017.03.16


넥센타이어가 오는 4월 주최하는 KLPGA 대회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7’ 개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넥센타이어 전문 대리점인 타이어테크 행사점에서 프리미엄 타이어 ‘엔페라 AU5’, ‘엔페라 RU5’, ‘엔페라 SU1’ 4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넥센 세인트나인 골프공 ‘익스트림 소프트’ 하프더즌과 세인트나인 양말 세트를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대상 제품 4개를 구입시 받은 이벤트 교환권을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입력한 주소지로 사은품을 직접 배송한다.

한편,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는 부산 · 경남 지역의 문화와 골프 발전에 공헌하고자 경남 김해에 위치한 가야 컨트리클럽에서 2013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주관방송사인 SBS골프와 네이버를 통해 전체 라운드가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벤트 및 고객 사은행사 참여대리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