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15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160 등록일 2017.03.16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승용차타이어 부문 15년 연속 1위, 타이어전문점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가치 현황과 향후 브랜드 성장성을 가늠하고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하는 K-BPI 평가에서 업계 내 압도적인 우위를 나타내며 국내 타이어 산업을 대표하는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한국타이어는 승용차타이어 부문의 모든 평가 항목에서 상위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브랜드 충성도 평가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로써 15년 연속 1위에 선정되어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Golden Brand)’의 영예를 이어가고 있다. 타이어전문점 부문에서는 티스테이션(T’Station)이 브랜드 충성도 항목 중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게 평가받으며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신축중앙연구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고 미래 드라이빙의 가치를 선사하고 있다. 기초 및 응용연구 강화를 통한 원천기술 확보와 미래 신기술 연구 강화를 통해 최첨단 타이어 기술력을 선도하고 품질 경쟁력을 높여 초고성능 타이어 매출과 프리미엄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는 최고의 장비와 전문 인력을 갖추고 고객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있다. 티스테이션은 체계화된 교육을 통해 서비스 만족을 이끌고, 정비실명제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스마트 케어’와 고객이 전국의 티스테이션 어느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자동차 토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15년 연속 1위로 한국 산업을 이끄는 골든 브랜드의 가치를 이어가게 된 것은 소비자에게 기술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 고객 만족 실천 브랜드로서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 국내 타이어 산업을 대표하는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 도약하며 품질과 서비스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19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