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코리아,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S4 화이트’ 출시

위드레저 조회 1,066 등록일 2017.03.16
제목없음


KGC코리아(www.ikgc.com)에서 4P 캘리퍼용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S4 화이트(S4W)’를 출시했다.

KGC코리아가 이번에 선 보인 ‘S4 화이트’는 NAO(Non-Asbestos Organic)계 세라믹 패드로서 비석면 유기계 재료에 세라믹 성분을 첨가해 높은 품질과 성능을 발휘하는 일반도로용 고성능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다.

‘S4 화이트’는 KGC코리아의 기존 ‘S4’ 패드보다 성능이 조금 낮으면서 분진이 없는 제품으로 M4 모노블럭 캘리퍼와 브렘보 OEM 4P 캘리퍼가 장착된 제네시스 쿠페 등에 적용할 수 있다. 부드러우면서 강력한 제동력의 조화로 일반 도로에서의 안전한 다이내믹 드라이빙을 지원하면서도, 고성능 패드의 단점인 분진과 소음을 최소화해 차량관리가 편리한 것이 ‘S4 화이트’ 패드의 가장 큰 장점이다.

KGC 브레이크 패드 S4W_1 (2).jpg

S4 화이트에 적용된 마찰재는 현대기아차의 신차용 브레이크 패드를 제조하는 KB오토시스에서 원가개념을 배제하고 국내 브레이크 패드 제조에 관한 기술력을 집약해 뛰어난 성능과 품질로 개발했다.

‘S4 화이트’의 가격은 한 세트 7만 7천원으로, KGC XR M4 브레이크 튜닝 시 차량과 드라이빙 성향에 따라 다이내믹한 성능을 우선하면 기존의 ‘S4’, 편리한 차량관리를 원하면 신제품인 ‘S4 화이트’ 패드를 선택하면 된다.

KGC코리아 노재원 대표는 “KGC코리아의 M4 캘리퍼에 적용할 수 있는 패드 라인업을 다양화하게 되어 기쁘다”며, “기존 S4 대비 생산 원가가 높지만 S4와 동일한 가격으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KGC코리아는 ‘S4 화이트’ 패드 출시를 기념해 현대기아차용 M4 고성능 4P 브레이크 세트의 가격을 5만원 인하해 130만원(부가세 포함)에 판매할 예정이다.



<ⓒwithleisure(http://www.withleisur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