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럭셔리 대형 SUV 내비게이터 컨셉트 서울모터쇼 공개

오토헤럴드 조회 929 등록일 2017.03.23
링컨 내비게이터 컨셉트

링컨코리아가 오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서울모터쇼에 럭셔리 세단부터 SUV까지 링컨 헤리티지와 최첨단 기술을 담은 5개 차종, 총 8대의 링컨 모델을 선보인다.

2017 서울모터쇼 링컨부스에서는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럭셔리 대형 SUV인 링컨 내비게이터 컨셉트를 포함해 최고급 럭셔리 대형 세단 2017 올-뉴 링컨 컨티넨탈, MKZ, MKZ 하이브리드, 링컨 최초의 컴팩트 SUV MKC 및 링컨의 베스트-셀링 대형 SUV인 MKX를 만나볼 수 있다.

링컨 MKZ

아시아 최초로 공개되는 링컨 내비게이터 컨셉트는 최첨단 편의사양 및 안전기술에 혁신적 디자인이 더해져 미래 링컨 자동차의 지향점을 확인할 수 있는 차량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럭셔리 세일링 보트에서 영감을 받은 차제 디자인과 날개를 펼치듯 열리는 파워 걸-윙 도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승하차시 3단 콘서티나 스텝이 자동으로 전개되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승하차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링컨 내비게이터 컨셉트는 최상의 럭셔리 최첨단 편의·안전장치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링컨 MKX

올-뉴 링컨 컨티넨탈에도 적용된 30-웨이 퍼펙트 포지션 시트, 럭셔리 미학과 음향과학이 만난 ‘레벨 울티마 오디오 시스템’ 등으로 어느 좌석에서든 최상의 사운드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링컨 내비게이터 컨셉트는 센서와 카메라, 레이더 기술에 기반한 다양한 안전사양들과 함께, 3.5ℓ 트윈터보 V6엔진이 탑재돼 400마력 이상의 최대 출력을 자랑하는 링컨 내비게이터 컨셉트는 2016년 뉴욕 오토쇼를 통해 최초 공개된 바 있다.

올-뉴 링컨 컨티넨탈

링컨코리아부스는 링컨의 글로벌 전시공간 컨셉이 적용됐으며, 링컨의 기함인 올-뉴 링컨 컨티넨탈의 프레지덴셜 에디션을 모티브로 한 ‘프레지덴셜 컨셉룸’ 등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뉴 컨티넨탈은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우아한 외부 디자인, 운전자의 감성을 고려한 인테리어, 최첨단 하이테크, 다양한 안전/편의 기능을 갖췄으며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있는 링컨의 기함이다.

링컨 MKC

모터쇼 기간 중 관람객들과의 특별한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4월 1일에는 링컨관의 특별 홍보모델인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의 포토세션 및 특별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모터쇼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링컨코리아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회사명
    링컨
    모기업
    Ford Motor
    창립일
    1917년
    슬로건
    Modern American luxury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