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천안 BPS 전시장 오픈

오토헤럴드 조회 428 등록일 2017.03.24

BMW 그룹 코리아가 자사의 공식 딜러인 삼천리모터스가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매장인 천안 BPS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천안 BPS 전시장은 천안 북천안자동차매매단지에 위치하며, 차량은 실내 5대와 실외 50대 등 총 55대를 전시할 수 있다.

또한 1호선 직산역에서 도보로 7분, 두정역 도보 9분에 위치하며, 경부고속도로 천안 IC에서 차로 약 10분, KTX 천안아산역에서 약 18분 거리에 있어 아산과 평택은 물론 수도권 고객들이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신개념 중고차 거래 서비스인 BMW 프리미엄 셀렉션을 지난 2005년부터 시행하고 있다. 무사고 5년, 주행거리 10만km 이하의 BMW와 MINI를 72가지 항목의 엄격한 기술 점검을 거쳐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09년에는 BMW의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판매 프로그램의 인터넷 서비스인 BMW 프리미엄 중고차 매매 웹사이트를 수입차 최초로 오픈하기도 했다. 현재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천안 전시장을 포함해 전국에 총 15개의 BPS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