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서울모터쇼 - 캐딜락 4세대 에스컬레이드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778 등록일 2017.03.27

캐딜락(Cadillac)이 ‘2017 서울모터쇼’에서 브랜드의 상징, 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Escalade)’를 공개하고 사전계약을 개시한다.

30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4월 9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서울모터쇼를 통해 상세 제품사양과 국내 판매가격을 공개할 신형 에스컬레이드는 캐딜락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능들이 적용된 풀사이즈 프레스티지 SUV이다.

또한, 캐딜락은 브랜드의 핵심 모델 ATS, CTS, CT6, XT5를 비롯해 각각 470마력과 648마력을 자랑하는 퍼포먼스 모델 ATS-V와 CTS-V 등 전 제품을 모터쇼 전시장에서 살펴볼 수 있도록 마련한다.

특히, 모터쇼 기간 중 국내외 유명 스타가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로 깜짝 출연할 예정이며, 퍼스트클래스 세단 CT6를 가상으로 주행해볼 수 있는 VR 체험존과 부스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캐딜락 차량과 함께 촬영한 것 같은 합성 사진 촬영, 핀볼 게임 등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캐딜락
    모기업
    General Motors
    창립일
    1902년
    슬로건
    Break through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댓글1
  • kakao 2017.03.28
    진짜 크더군요..
1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