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인천 중구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86 등록일 2017.03.28

한국닛산㈜(대표: 허성중)은 지난 27일, 인천 지역 고객의 서비스 편의 향상을 위해 인천 중구 서비스 센터(인천광역시 중구 서해대로 186)를 새롭게 오픈했다.

인천 중구 서비스센터는 부평에 이어 인천 지역에서 2번째로 세워진 닛산 서비스센터다. 경인 고속도로 및 제2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한 서해대로 186(신흥동)에 위치, 인천은 물론 안산, 시흥 등 경기 서부권역의 고객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연면적 1,098m2 규모의 2개 층으로 구성됐다. 넓은 주차공간은 물론, 안마 의자, 컴퓨터 시설 등을 구비한 쾌적한 고객전용 대기실을 마련해 방문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닛산 기술인증 교육을 이수한 숙련된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신속하고 전문적인 차량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천 중구 서비스센터는 신규 오픈을 기념, 4월 29일까지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닛산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을 증정한다.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우산 또는 여행용 파우치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인천 서부권역 최초로 인천 중구 서비스센터를 오픈함으로써 인천뿐 아니라 인근의 경기지역 고객들께도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사후 관리까지 철저히 책임지는 닛산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도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닛산은 본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전국 24곳의 전시장과 19곳의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게 됐다. 이는 국내 진출한 일본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수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