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링컨, 울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59 등록일 2017.03.29


포드코리아는 자사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울산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여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로 확장 이전한 포드?링컨 울산 서비스센터는 지상 1층 연면적 231㎡의 규모로, 총 4개로 워크베이를 갖춰 1일 최대 3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해졌다. 또한, 편안한 상담을 제공할 수 있는 상담실, 고객 라운지 등이 설치되어 내방 고객에 대한 서비스 품질을 강화했다. 특히, 포드코리아의 엄격하고 수준높은 기술교육을 모두 이수한 5명의 전문 테크니션들이 보다 체계적이고 정확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위와 같이 울산 남구에 위치한 포드?링컨 울산 서비스센터는 차량 정비에 있어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해 울산 지역은 물론 인근 경남 북부와 경북 남부 지역의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한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올해로 창립 5주년을 맞이한 프리미어모터스는 포드?링컨 브랜드의 질적·양적 성장을 위해 큰 역할을 담당해 왔다” 며 “이번 울산 서비스센터 시설 투자는 지난 5년간 받아온 고객의 성원에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한 프리미어 모터스의 끊임없는 노력”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울산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기념으로 4월 한 달간 무상점검, 오일교환 15% 할인, 일반수리 공임·부품 각각 15% 할인, 타이어 10% 할인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비스센터를 한달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아이스백 기념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