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터쇼]렉서스, 새로운 브랜드 태그라인 공개

오토헤럴드 조회 198 등록일 2017.03.30
 

렉서스 코리아가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서울모터쇼’에서 렉서스의 새로운 브랜드 태그라인 ‘EXPERIENCE AMAZING’을 발표한다.

새로운 브랜드 태그라인 ‘EXPERIENCE AMAZING’은 ‘글로벌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렉서스의 열정을 담고 있으며, 렉서스는 이를 통해 기대를 뛰어넘는 놀라움과 감동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한 단계 더 도약 하고자 한다.

또한, 렉서스는 새로운 태그라인 발표와 함께 2017 서울모터쇼에서 차세대 렉서스의 서막을 알리는 플래그쉽 럭셔리 쿠페 NEW LC500h와 렉서스 플래그쉽 세단의 미래를 보여주는 수소연료 컨셉트 LF-FC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서울 모터쇼 렉서스 관에서는 수입차 하이브리드 시장을 견인하는 렉서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라인업과 퍼포먼스 라인업을 통해 렉서스만의 와쿠도키를 느껴볼 수 있음은 물론, 뤽 베송 감독의 SF영화 '발레리안 : 천 개 행성의 도시'에 등장하는 1인용 우주선 ‘SKY JET’도 실물로 만나 볼 수 있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회사명
    렉서스
    모기업
    토요타
    창립일
    1988년
    슬로건
    Amazing in Motion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