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터쇼]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사전 계약..가격은 8930만~1억790만원

데일리카 조회 777 등록일 2017.03.30
올 뉴 디스커버리


랜드로버가 올 뉴 디스커버리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

랜드로버는 30일 2017 서울모터쇼 프레스 데이를 통해 올 뉴 디스커버리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식 출시는 오는 7월로 예정돼 있으며, 총 5개 트림이 선보여진다.

올 뉴 디스커버리는 혁신적인 내외관 디자인과 주행성능, 극대화된 실용성, 다양한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패밀리 SUV다. 외관 디자인은 세련된 디자인 언어와 공기역학적 요소를 반영함과 동시에 28년간 이어온 디스커버리 전통을 계승했다. 여기에 풀 사이즈 7인승 시트의 넉넉한 탑승 공간과 최대 2406L의 적재 공간으로 실용성을 끌어올렸다.

올 뉴 디스커버리(@ 2017 서울모터쇼)


특히,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을 사용해 2, 3열 좌석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인텔리전트 시트 폴드(Intelligent Seat Fold)’ 기능이 적용됐으며, 다양한 레저 및 아웃도어 활동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손목 밴드형태의 ‘액티비티 키’도 제공된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는 SK텔레콤과의 협력을 통해 수입차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전용 T맵 어플리케이션을 올해 출시될 모델에 확대할 방침이다. 또 지니 뮤직과 함께 개발한 재규어 랜드로버 전용 지니 음악 서비스를 올 뉴 디스커버리 구매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올 뉴 디스커버리의 판매가격은 트림에 따라 8930만~1억790만원이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기사 ]
[서울모터쇼] 제네시스, ‘G90 스페셜 에디션’..아시아 최초 공개
[단독] 기아차 스팅어, ″에센투스 아니다″..자체 엠블럼 포착
[서울모터쇼] 혼다, CR-V 터보 출시..가격은 3930만~4300만원
[서울모터쇼] 르노삼성, 클리오 공개..상반기 한국시장 투입
[서울모터쇼] 인피니티, 크로스오버 Q30 공개..가격은 3840만원
[서울모터쇼] “자동차 디자이너의 꿈을 펼친다”..오토디자인어워드 ‘눈길’
전기차 테슬라, ‘모델 Y’ 출시 계획..소형 SUV 시장 경쟁

  • 회사명
    랜드로버
    모기업
    Tata Motors
    창립일
    1947년
    슬로건
    Go beyond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