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터쇼 벤츠 부스를 찾아야 하는 8가지 이유

위드레저 조회 853 등록일 2017.04.03
제목없음
최초공개 모델 무려 8종, 베스트셀링 모델 등 총 35총 차량 만나볼 수 있어
2017 서울모터쇼 메르세데스 벤츠_06.jpg
 
2017 서울모터쇼 메르세데스 벤츠_04.jpg

2017 서울모터쇼 현장을 찾는다면 벤츠 부스를 방문해야 할 이유 8가지가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2017 서울모터쇼에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해 아시아 최초 공개 모델 4종, 국내 최초 공개 모델 4종을 포함해 신차, 베스트셀링 모델 등 총 35종의 차량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것.

우선 새로운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컨셉카 메르세데스-AMG GT 컨셉과 E-클래스 패밀리의 완성인 더 뉴 E-클래스 카브리올레, 더 뉴 E-클래스 쿠페 그리고 E-클래스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성능의 더 뉴 메르세데스-AMG E 63 S 4MATIC+를 아시아 최초로 공개했다.

2017 서울모터쇼 메르세데스 벤츠_00.jpg

메르세데스-AMG GT는 친환경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도 수퍼 스포츠카 수준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혁신적인 컨셉카로 초현대적인 V형 8기통 가솔린 엔진과 고성능 전기 모터가 조합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컨셉이 적용된다. 이는 순수 전기모드, 엔진 모드, 그리고 하이브리드 모드 구동을 지원하는 F1 머신과 같이 차량이 운행하는 동안 배터리는 지속적으로 충전된다. 새로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은 최대 600kW(816마력)의 강력한 시스템 출력을 자랑하며 퍼포먼스 4륜구동인 4MATIC+와의 완벽한 조합을 통해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3초 이내에 주파함으로써 수퍼카에 버금가는 최강의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이와 더불어 GT 컨셉의 강렬한 근육질 비율과 퍼포먼스 캐릭터를 담은 디자인은 향후 출시될 GT 4도어 쿠페 차량의 외관 디자인을 엿볼 수 있도록 해주며, 프레임리스 도어는 전형적인 메르세데스-벤츠 쿠페의 특징을 표현하고 있다.

2017 서울모터쇼 메르세데스 벤츠_02.jpg
 
2017 서울모터쇼 메르세데스 벤츠_03.jpg
 
4인승 오픈 탑 모델인 더 뉴 E-클래스 카브리올레(The New E-Class Cabriolet)는 클래식한 패브릭 소프트 탑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결합 및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장거리 주행에도 탑승자 모두에게 여유로운 승차감을 제공하며, 쾌적하고 안전한 오픈 주행을 돕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 기술인 에어캡(AIRCAP®)과 에어스카프(AIRSCARF®) 기능이 적용되어 계절에 상관없이 어느 때나 오픈 주행을 즐길 수 있다.

서울모터쇼 벤츠 (3).jpg
 
4인승 2도어 쿠페 모델인 더 뉴 E-클래스 쿠페(The New E-Class Coupé)는 스포티하면서도 매력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며, 아름다운 디자인에 파워풀한 엔진 성능과 정교하면서도 편안한 서스펜션을 통해 스포티하면서도 민첩한 드라이빙을 선물해 준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E 63 S 4MATIC+는 메르세데스-AMG만의 강렬하고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독보적인 성능으로 고성능 세단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되는 모델로 새롭게 개발 적용된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은 최대 450kW(612마력)을 발휘하며 E-클래스의 70여 년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3.4초만에 주파하는데 이는 동급 세그먼트에서 가장 빠른 수준이다. 또한 더 뉴 E-클래스 라인업에 최초로 추가된 더 뉴 메르세데스-AMG E 43 4MATIC(The New Mercedes-AMG E 43 4MATIC)은 3.0리터 V6 바이터보 엔진에 295kW(401마력)을 발휘하며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4.6초만에 주파하며 스포티한 드라이빙 성능을 제공하게 된다.

이와 더불어 친환경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더 뉴 C 350 e, 더 뉴 GLC 350 e 4MATIC과 최첨단 모터스포츠 기술이 총망라된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R, 고성능 스포티 세단 더 뉴 메르세데스-AMG E 43 4MATIC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이게 된다.

서울모터쇼 벤츠 (1).jpg
 
레이싱 트랙을 그대로 옮겨 온 듯 역동적이고 다이내믹한 모습으로 디자인된 고성능 서브 브랜드인 메르세데스-AMG 전시관을 별도 운영하여 관람객을 배려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전시관에서는 모터쇼 기간 동안 매일 2회씩 E-클래스 패밀리 언베일링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도슨트(가이드) 투어를 수시로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고객 라운지 운영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서울모터쇼 벤츠 (4).jpg

한편, 2017 서울모터쇼는 일산 킨텍스 1,2전시장에서 ‘미래를 그리다, 현재를 즐기다(Design the future, Enjoy the moment)’라는 주제 하에 4월 9일까지 개최된다. 오전 10시부터 19시까지(31일 개막일은 오전 11시30분부터 입장) 관람이 가능하며, 입장료는 일반 10,000원, 학생, 경로자 및 장애인 7,000원, 미취학 아동은 무료입장이다.

서울모터쇼 벤츠 (2).jpg

<ⓒwithleisure(http://www.withleisur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회사명
    벤츠
    모기업
    Daimer AG
    창립일
    1883년
    슬로건
    The best or nothing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