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마틴과 맥라렌, 인제 스피디움에서 트랙데이 행사 성료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301 등록일 2017.04.05

애스턴 마틴과 맥라렌의 공식 수입원 기흥 인터내셔널은 지난 3월 31일부터 4월 1일까지 이틀간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2017 기흥 인터내셔널 트랙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이번으로 4번째를 맞는 트랙데이는 정식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제한적인 도심 도로를 벗어나 트랙에서만 가능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트랙데이에서는 고객들의 안전하고 전문적인 주행을 위해 인스트럭터의 지도 아래 안전 수칙 및 주행요령에 대한 코스 교육을 진행했다.

이어 고객들은 코너링과 핸들링, 제동력을 체험할 수 있는 짐카나(Gymkhana)와 본격적인 서킷 주행, GT 투어링 프로그램 등으로 브랜드별 시승차량의 특성을 익혔다.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매김한 나이트 택시타임도 한낮에는 느낄 수 없는 짜릿함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 고객들은 레이싱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전문 인스트럭터가 주행하는 차량에 동승해 한밤의 레이싱을 즐겼다. 이 외에도 자유로운 트랙 주행이 가능한 오픈게이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또한 동반 참가자들도 전문 인스트럭터가 제공하는 시승 및 택시 프로그램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맥라렌 오토모티브의 아시아?태평양 사업 및 세일즈 총괄 담당자 조지 빅스(George Biggs)가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기흥 인터내셔널 강태우 이사는 “트랙데이는 일회성 행사가 아니라 고객들을 위한 정기 행사로, 매년 새롭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브랜드별 성향과 철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흥 인터내셔널은 고객들이 각 브랜드를 색다른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맥라렌
    모기업
    McLaren Technology Group
    창립일
    1963년
    슬로건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