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아이 핏,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위드레저 조회 189 등록일 2017.04.06
제목없음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 겨울용 타이어 ‘아이 핏’ 4년 연속 수상
한국타이어 라우펜 겨울용 타이어 아이 핏(I FIT).jpg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7(Red Dot Design Award 2017)’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4년 연속 ‘본상(Winner)’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본상을 수상한 ‘아이 핏(I FIT)’은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한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겨울용 타이어로 아쿠아 슬러시 에지 그루브(Aqua Slush Edge Grooves)와 3D 윈터 사이프(3D Winter Sipe) 트래드 디자인으로 접지력을 강화해 젖은 노면과 눈길 및 빙판길에서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스파이크가 없는 스터드리스(Studless) 겨울용 타이어로서 속도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의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Top Tier 도약의 핵심과제인 멀티브랜드 역량 강화의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 혁신적인 디자인 철학과 기술력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미래 드라이빙을 실현에 앞장서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1955년부터 제품, 커뮤니케이션, 콘셉트의 3개 부문으로 나누어 디자인을 평가하는 시상식으로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디자인의 혁신성, 기능성, 환경친화성, 내구성 등을 종합 평가하여 수상작을 선정하며, 독일 3대 명차를 비롯한 전자제품, 패션, 건축 등 굴지의 글로벌 기업이 참여하여 디자인 우수성을 평가 받고 있다.

<ⓒwithleisure(http://www.withleisur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