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대회심사 업그레이드 위해 헌터코리아와 오피셜 후원 조인

위드레저 조회 153 등록일 2017.04.06
제목없음
슈퍼레이스 헌터코리아.jpg

㈜슈퍼레이스와 헌터코리아의 오피셜 후원사 조인식이 진행되었다. ㈜슈퍼레이스는 5일, CJ제일제당센터에서 헌터코리아와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오피셜 후원사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회 진행에 필요한 다양한 검차 장비를 지원해 대회 발전에 한층 더 힘을 실어줄 계획인 헌터코리아는 60여년 연속 전세계 차량 하체 장비 마켓 셰어 1위인 HUNTER 휠얼라인먼트 시스템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중이다.

헌터코리아는 대회 오피셜 후원 뿐만 아니라, 슈퍼6000클래스에 참여하고 있는 인제레이싱팀의 메인스폰서십과 씨제이 로지스틱스레이싱팀의 서브 스폰서를 맡아 더욱 적극적인 행보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인제레이싱팀도 헌터코리아의 메인스폰서십 참여로 올 시즌 헌터-인제레이싱팀으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헌터코리아의 정지철이사는 “많은 자동차 매니아들이 찾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헌터코리아가 직접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라고 생각한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대회인 슈퍼챌린지에도 홍보활동을 펼치며, 올 시즌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7시즌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4월 16일 용인 스피드웨이 개막전을 시작으로 10월까지 7개월간 8라운드로 진행될 예정이다.
 

<ⓒwithleisure(http://www.withleisure.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