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후원 ‘아시아와 세계’ 공개 강연 개최

오토헤럴드 조회 280 등록일 2017.04.07

한국토요타가 후원하고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이 주최 하는 ‘아시아와 세계’ 공개 강연이 10일, 13일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에서 열린다.

2004년 9월 시작된 ‘아시아와 세계’ 프로그램은 세계라는 큰 틀에서 급변하는 아시아 정세를 조망하고, 아시아 국가간 상호이해를 증진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서울대 국제대학원의 강연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학술 강연 및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는 일반 공개 강연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한국토요타는 지난 2004년부터 학술교류 지원을 통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본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있으며 14년간 누적 후원액은 약 17억원에 달한다. 이외에도 교육, 환경, 교통안전, 사회적 약자 후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서울대 국제대학원은 학계를 비롯한 정치,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사를 초청, 아시아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는 데 기여해 오고 있다.

한국토요타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아시아와 세계’ 강연 후원을 통해 아시아 각국간의 상호 이해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강연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 오토헤럴드(http://www.autoherald.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