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골프, 2017 뉴욕 데일리 뉴스 오토 어워즈 선정 최고의 소형차 상 수상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33 등록일 2017.04.10


폭스바겐의 골프가 2017 데일리 뉴스 오토 어워즈(2017 Daily News Autos Awards)에서 최고의 소형차(Best Small Car) 상을 수상했다. 8 명의 자동차 전문 기자단은 가족, 친구, 직장 동료에게 추천 할 의향이 있는지에 따라 16 개 카테고리에 걸쳐 2017년형 모델을 선정했다.

폭스바겐 아메리카 제품 마케팅 및 전략 담당 수석 부사장 헨드릭 무스(Hendrik Muth)는 “데일리 뉴스가 골프를 2017년 최고의 소형차로 선정하여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골프는 성능, 스타일 그리고 기술의 놀라운 조합에 더해 폭스바겐의 결정적인 강점인 펀-투-드라이브 특성을 가지고 있는 차”라고 말했다.

우승자 선정 시 데일리 뉴스 오토 심사위원단은 기본 가격이 10만 달러 미만인 2017년형 모든 모델을 고려했다.

폭스바겐 골프는 1974년 탄생 이후 현재까지 7세대에 걸쳐 3,300만대의 넘게 생산된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모델로, 세대가 바뀔 때마다 자동차 메이커들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어 왔다. 골프는 세계 최초로 해치백이라는 컨셉을 적용해 상용화시키면서 새로운 세그먼트를 창출했으며, ‘골프 클래스’라는 세그먼트의 이름이 만들어낸 독보적인 모델이다.
?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회사명
    폭스바겐
    모기업
    Volkswagen AG
    창립일
    1937년
    슬로건
    Das Auto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