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Blooming Festival’ 연장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492 등록일 2017.04.11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는 ‘Blooming Festival’을 지난 달에 이어 연장 진행하고, 한성자동차 Mercedes-AMG 고객을 위한 Gentleman’s AMG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4월 30일 워커힐 에스턴 하우스에서 진행될 Gentleman’s AMG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라인업인 Mercedes-AMG 차량에 관심 있는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Mercedes-AMG 차량 시승은 물론,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남성 전용 스타일링 클래스 등 특별한 이벤트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지난달에 이어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100% 당첨 경품이벤트도 연장 진행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 결과에 따라 1등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2등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 그리고 3등 상품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을 받을 수 있다.

4월 차량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되었다. The CLS(Mercedes-AMG모델 포함) 구매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머신 브랜드인 드롱기 사의 아이코나 빈티지 셋트(에스프레소 머신, 토스터기)를, The CLA(Mercedes-AMG모델 포함) 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 백을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4월도 한성자동차와 함께 따듯한 봄을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