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자동차, '2017 경상권 고객 초청 골프대회' 성료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10 등록일 2017.04.12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가 지난 4월 10일 경상지역 명문 골프 클럽인 경산 인터불고CC 에서 자사 출고 고객을 초청해 ‘2017 선인자동차 경상권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진행했다.

올해 최초로 개최된 이 대회는 그 동안 수도권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해 온 ‘링컨 인비테이셔널 고객 초청 골프대회’와 별도로 2002년, 2005년에 각각 오픈한 부산지점과 대구지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행하게 되었으며, 21년 전통의 포드 링컨 최대 딜러인 선인자동차만의 차별화되고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총 80명의 고객이 참가해, 화창한 날씨 속에 진행된 본 대회에는 우승, 준우승 외 다양한 수상항목과 함께 고급 골프용품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또한 대회가 진행되는 클럽하우스에는 링컨의 플래그쉽 올-뉴 컨티넨탈과 럭셔리 세단인 MKZ가 전시되어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이번 대회를 주최한 선인자동차 장인우 대표는 “올해 처음 진행한 경상권 고객 초청 골프 대회는 경상권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번 첫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만큼, 앞으로도 본 행사가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수 있는 시간으로 자리잡아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 우승자인 이상기 고객은 “첫 대회에 참가해 즐겁게 라운딩하고 우승 트로피까지 받을 수 있게되어 매우 뜻 깊은 하루였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