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혼다 큐레이터 3기 수료식 진행

글로벌오토뉴스 조회 222 등록일 2017.04.13


혼다코리아가 지난 2017 서울모터쇼에서 활동한 혼다 큐레이터 3기 15명에 대한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3일 전했다.

혼다 큐레이터는 2013년 혼다가 국내 모터쇼에 최초로 도입한 프로그램으로 전시 차량에 대해 관람객의 눈높이에서 이해하기 쉬운 설명을 제공하는 전문가다. 최초 도입 이후 레이싱 모델에 국한되었던 모터쇼를 관람객과의 소통 중심으로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2017 서울모터쇼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과 라인업으로 혼다관을 찾은 관람객들을 맞이했다. 큐레이터 라인업 라이브 쇼 SNS 생중계, Honda Car Talk Show 진행, 딜러 큐레이터 도입 등으로 더욱 풍족한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전시 문화를 선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수료식에 참가한 혼다 큐레이터 15명은 모터쇼 기간 동안 관람객들과 교감하고 공감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었다며 기회가 된다면 다음 모터쇼에서도 꼭 혼다 큐레이터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이사는 “혼다 큐레이터는 치열한 경쟁을 통해 발탁되고 혼다의 철학, 기술 수업, 시승, 매장 방문, 스크립트 작성 등 철저한 교육과정을 거쳐 양성되는 전문가들이다.”라며, “이번 모터쇼에서 관람객과 소통하며 혼다의 진면목을 전해준 혼다 큐레이터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도 혼다와 좋은 인연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c) 글로벌오토뉴스(www.global-auto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다나와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2년 전 뉴스 목록보기 보기
닫기

축하합니다. 스탬프를 찾으셨습니다.

스탬프 찾기 참여 현황
확인하시겠습니까?

비교하기